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에 말걸기] 안방의 영상 제국

2025.04.17 08:1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1

댓글 0

넷플릭스 브랜드 광고캠페인​

거실은 이제 극장이 아니라 개인의 왕국이 되었다. 이 변화의 중심에는 OTT(Over The Top) 플랫폼의 선구자인 넷플릭스(Netflix)가 있다. 극장의 압도적 몰입감을 대체할 편리함과 다양성이 장점이다. 넷플릭스는 단순한 콘텐츠 제공자를 넘어 전 세계 문화의 흐름을 주도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넷플릭스의 탄생과 성장​

​넷플릭스의 시작은 소박했다. 1997년, 리드 헤이스팅스(Reed Hastings)와 마크 랜돌프(Marc Randolph)가 설립한 넷플릭스는 우편으로 DVD를 대여해주는 서비스로 출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