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브랜드 광고캠페인
거실은 이제 극장이 아니라 개인의 왕국이 되었다. 이 변화의 중심에는 OTT(Over The Top) 플랫폼의 선구자인 넷플릭스(Netflix)가 있다. 극장의 압도적 몰입감을 대체할 편리함과 다양성이 장점이다. 넷플릭스는 단순한 콘텐츠 제공자를 넘어 전 세계 문화의 흐름을 주도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넷플릭스의 탄생과 성장
넷플릭스의 시작은 소박했다. 1997년, 리드 헤이스팅스(Reed Hastings)와 마크 랜돌프(Marc Randolph)가 설립한 넷플릭스는 우편으로 DVD를 대여해주는 서비스로 출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